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News

새로운 뉴스와 언론속의 머큐리

게시판 상세
제목 개성만점 액세서리로 스마트폰 꾸미세요
작성자 MD전설 (ip:210.98.134.78)
  • 평점 0점  
  • 작성일 2012-07-31 15:17:39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604

“액세서리는 나를 표현하는 또 하나의 방식입니다.”

국내 스마트폰 사용자가 2000만명을 넘어섰다. 국민 10명 중 4명이 스마트폰에 가입했고, 경제활동인구 2500만 명 중 80%가 스마트폰을 이용한다는 의미다. 그만큼 휴대폰으로 나를 드러내기가 힘들어졌다. 거의 대부분이 비슷한 휴대폰을 가지고 있다. 그 반작용으로 액세서리 시장이 급성장하고 있다.

G마켓 디지털실 모바일팀 변은정 대리는 “올해 초부터 지금까지 스마트폰 액세서리 시장은 지난해 대비 50~100%의 매우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면서 “삼성과 애플의 양자구도에서 최근엔 다양한 스마트폰과 스마트패드 등이 선보이면서 액세서리 시장도 점점 다양해지고 있는 추세”라고 전했다.

이제 휴대폰 액세서리는 액세서리가 아니라 ‘필수품’이 됐다.     

한번 구매하면 2년은 써야 하는 소중한 스마트폰과 스마트패드를 보호하기 위한 케이스와 보호필름은 기본이다. 스마트폰 내비게이션 기능 활용을 위한 차량용 액세서리(거치대와 충전기 등)에 여행에 유용한 휴대용 충전기와 배터리, 음악감상을 위한 이어폰·블루투스·스피커, 다양한 앱을 저장할 수 있는 마이크로 SD까지 액세서리가 손쉽게 스마트폰 기기의 사용능력을 업그레이드시켜준다.

문제는 가격이다.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 있는 스마트폰은 기능만큼이나 다양한 액세서리가 나와 있어 가격 부담이 만만치 않다. 단순히 예쁜 디자인만 보고 살 수는 없다. 기능적인 면도 다 따져봐야 하기에 꼼꼼한 소비가 필요한 부분이다.

변은정 대리는 “꼭 하나쯤은 구비하는 스마트폰 케이스의 경우 패션성뿐 아니라 그립감 등도 잘 따져 봐야 한다”면서 “떨어뜨리더라도 케이스에서 분리되지 않도록 꼭 맞는 사이즈의 케이스를 구입하는 게 좋다”고 설명했다. 또한 가격적인 면도 고려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그는 “케이스 같은 경우는 자주 바꾸는 이들이 많아 가격부담이 큰 품목”이라면서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매주 진행하는 이벤트나 오늘만 특가 같은 주요 프로모션을 적극 활용하면 부담을 덜 수 있다”고 말했다.

온라인쇼핑몰에서는 유통구조를 줄인 도매가의 ‘착한가격’에 만날 수 있으며, 쿠폰, 제휴카드 등으로 할인 혜택도 있다. CM의 1차 검증을 통한 제품임으로 품질도 믿을 수 있다.

변은정 대리는 “그러나 그동안 온라인 쇼핑몰에서 케이스를 구매하려고 보면 한 상품코드에 여러 가지 케이스를 함께 판매해 내가 원하지 않은 정보들까지도 받게 돼 불편했다”면서 “G마켓에서는 최근 ‘모델별케이스’란 카테고리를 운영해 내가 원하는 기종에 따라 케이스를 선택할 수 있어 기존의 불편했던 점을 개선시켰다”고 설명했다.

현재 G마켓에서는 액세서리 유통구조를 줄여 도매가에 판매하고 있는 인기제품부터 아이폰4S 출시에 맞춰 새롭게 나온 케이스, 트렌드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는 잇아이템까지 다양한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김지혜 기자

디자인·가격·기능 한눈에
G마켓 추천 용품 10選

스마트폰 사용자가 늘어나는 것만큼 액세서리 종류도 다양하다. 쏟아지는 액세서리 중에서 꼭 필요한 아이템을 선택하기도 어렵다. 디자인만 보고 구입하다간 자칫 충동구매를 하기 쉽고, 기능적인 면만 따지다간 가격 부담이 만만치 않다. 디자인은 물론 기능성까지 갖춘 믿을 수 있는 제품 선택이 필요하다. G마켓이 저렴한 가격에 구입해야 할 꼭 필요한 스마트폰 액세서리 10선을 소개했다.

머큐리 정품 케이스

글로시한 느낌의 프리미엄 젤리케이스, 머큐리 젤리케이스는 먼지가 묻지 않는 고급 TPU소재의 젤리케이스와 정교한 제품 설계로 휴대폰의 그립감을 최대한 높여주며, 유광 코팅되어 먼지가 붙지 않아큰 인기다.

▶VERUS 아이폰 4S/4 겸용 지갑형 누비 가죽케이스 다이어리형 가죽케이스로서 휴대폰을 감싸는 형태로 충격으로 부터 보호 해 주며 안감은 극세사의 지존 샤무드를 사용하여 부드럽고, 정전기 발생이 없으며 결이 뭉치지 않고 원단 본래의 모습 그대로 유지 된다. 다이어리형으로 제품안쪽에는 카드지갑으로 사용할 수 있어 생활에 편리함을 느낄 수 있다.

▶SGP 리니어 시리즈,액정보호필름 아이폰4S와 아이폰4에 완벽 호환되며 서로다른 프레임과 범퍼로 Mix 매치 가능하다. 상단프레임, 하단프레임, 백패널 세파트의 독특한 구조로 살짝 눌러 끼우고 당겨 빼는 스냅-온 타입이다.

▶Anymode 갤럭시 S2 HD LTE 소프트케이스 액토실을 이용한 99.9%의 항균처리와 케이스를 씌운 상태에서도 전원 및 볼륨 버튼과 DMB 안테나와 카메라, 스피커 사용에 전혀 지장을 주지 않는다. 케이스의 재질에서 주는 깔금하면서도 부드러운 느낌의 젤리케이스로 블랙, 라임, 핑크, 옐로우, 화이트의 다양한 컬러가 구비되어있다.

▶아이패드2 일체형 무선키보드 에어패드 애플 특유에 디자인과 동일한 일체형 디자인이 적용된 무선 키보드이다. 전 세계 최초 애플맥북 에어 스타일의 케이스형 키보드로 아이패드2와 사용 시 이질감이 없는 일체형 디자인이다. 블루투스 3.0 Ez채용으로 한번에 패어링 후 자동으로 무선 키보드로 연결되며 노트북과 동일한 키보드 채용으로 최상의 키감을 제공한다.

▶벨킨 아이패드 2 스냅쉴드 시큐어 세계적인 브랜드 벨킨의 신제품으로 스냅쉴드 인기에 힘입은 후속제품 스냅쉴드 시큐어이다. 아이패드2 애플 스마트커버와 완벽하게 조합이 되며 스틸스트립 장착으로 스마트커버 부착이가능하다. 초경량, 충격방지, 뛰어난 그립감으로 총 4가지 색상이다.

▶스마트폰 핸드셋, 휴대폰 거치대 휴대폰도 이제 집전화 처럼 써보자. 거치대뿐 아니라 음악감상과 스피커폰 통화가능하며 거치상태에서 충전까지 할 수 있다. 작고 손에잡기 편한 디자인으로 장시간 통화시 전자파 차단까지 되는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의 사무실에 톡톡튀는 아이템이다.

 ▶아이폰 이어폰, 마이크, 볼륨조절 가능 음악감상과 통화까지 가능한 이어폰이다. 아이폰 유저의 필수품으로 감각적이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기존 이어폰의 성능에 마이크와 볼륨조절 기능을 추가하여 성능과 편의성이 한층 업그레이드 되어 아이폰 유저들에게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LG 블루투스 HBS-700 G마켓 블루투스 판매 1위인 제품으로 음악감상, 통화, 동영상이 가능하며 전화가 오면 진동으로 알려준다. 초경량 형상기억합금의 목 스트랩으로 편안하게 착용 및 보관할 수 있고 멀티 페어링, 주변 소음 감소, 에코제거, 전용 파워 볼륨 버튼 구현이 가능하다.

▶삼성전자 블루투스이어셋 HS3000 삼성블루투스 신모델로 음성통화 및 음악 감상이 가능한 스테레오 블루투스 이어셋이다. 음악 재생 시 5가지 음향효과 선택과 3.5mm 공용잭으로 이어폰 또는 스피커로도 연결이 가능하고 멀티포인트 기능으로 휴대폰 뿐만 아니라 블루투스가 탑재된 다양한 멀티미디어 기기 및 노트북과의 연결이 가능하다. 

 

출처 : 포커스

http://www.fnn.co.kr/content.asp?aid=1ecd9be54ef14025ae54b0b4b666f376

첨부파일 news01.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